하루 조회수가 2500??? 유로띠 블로그에 무슨일이?
반응형

안녕하세요 😀

유익한 일상 정보를 전달하는 유로띠 입니다 😉

 

 

유로띠 블로그에 신기한 일이 있어서

포스팅하게 되었어요 👍

 

블로그를 새로 시작한 지도 이제 3개월 정도 되었어요

 

그래서 보통 100 ~ 200 정도로

초보 수준의 조회수를 가지고있답니다 😉

 

그래도 재미있고 정리하는 마음으로

하나씩 올리고 있어요

 

7월 초 조회수

 

그런데 말입니다

 

놀라운 광경을 보게됩니다

 

주말에 신나게 데이트하고

블로그를 잠깐 들어가 보았는데

 

...

 

음?? 😲

그래프가 이상하다는 걸 느꼈죠

 

 

그래서 자세히 보니

일간 방문수가 

무려 

 

2,508

이나 올랐던 겁니다 ❗❗❗

 

전날인 25일(토)은 1,734 였구요

 

 

월간인 줄 알고 다시 봤지만 아무리 봐도 일간이었어요

아니 하루 조회수가 2,500 ❓❓

그래서 도대체 무슨 일인지 유입경로를 찾아보니

거의 대부분이 기타유입이였어요

 

 

너무 신기하고 행복한 저는

어디서 유입된 건지

서둘러 찾아보았습니다😁

 

모바일 DAUM

여행맛집에서

 

제가 올린 포스팅을 발견했습니다

👏👏👏👏

 

 

 

다음 메인에 올라와있는 

제주도 여행

더본 호텔 제주 후기 ✌

 

바로 아래에 있는 포스팅입니다😁

 

[제주도 여행] 갓성비 호텔 더본 제주 이용 후기 #웰컴쿠폰 #조식 탐모라 #제주 흑돼지 다다익고 #탐라는 파스타

 

[제주도 여행] 갓성비 호텔 더본 제주 이용 후기 #웰컴쿠폰 #조식 탐모라 #제주 흑돼지 다다익고 #

안녕하세요 😀 유랑 생활 여행자 유로띠 입니다 😉 제주도 여행 계획 중 준비한 일정 중 하나는 바로 더본 호텔 제주에 예약을 하는 것이었어요 😁 너무나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번 휴가 ��

msyu1207.tistory.com

 

어떻게하면 메인에 뜨는지는

알지못했지만

이리저리 소스를 찾아봤는데

카카오에서 루빅스(RUBICS)라는

실시간 추천시스템을 쓰고있는거 같습니다

연관 단어는 아마도

여행 제주도 호텔

인거 같아요 ✌

 

 

 

정말 메인에 한번 뜨면

엄청난 조회수를 가져오네요 😊

 

오래오래 메인에 뜨길 바랬지만

주말이 지나고 다시 사라졌답니다 😄

 

그래도 블로그 하고 처음 있는 일이라

기념을 남기기 위해 포스팅을 했답니다 ✌

 

사실 블로그 포스팅이 잠시 주춤했지만

앞으로 다시 한번 메인에 뜨기 위해 더욱더 포스팅을

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는

계기가 되었습니다 🙏

 

 

반응형